갈라노드(GALA Node)란 무엇이며, 구매방법 및 전망에 대하여

2021. 12. 27. 18:35일상/암호화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지입니다!

요즘 P2E시장이 굉장히 핫하죠? Passive Income을 고려하기에 아주 좋은시장이기 때문이죠

자, 간단하게 P2E가 무엇인지 부터 알고 넘어가는것으로 하죠 ㅎㅎ

 

P2E란?

P2E는 Play To Earn의 줄임말로, 블록체인상에서 게임을 통해 코인을 획득하여, 수익을 얻을수 있는 게임 유형을 말합니다. 

 

갈라게임즈(GALA Games)

이 P2E 시장에서 현재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것이 갈라게임즈(Gala Games)의 갈라코인(Gala)입니다. 

< 출처 : https://coinmarketcap.com >

갈라게임즈의 갈라코인은 올해 후반기 들어 엄청난 상승세를 이어갔죠. 사람들이 사는데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갈라게임즈에서 내세운 타운스타 게임과 갈라게임즈 생태계를 도와주는 갈라노드

< 갈라게임즈의 대표적인 P2E 게임 타운스타 >

 

< 갈라게임즈 생태계를 지원하는 갈라노드 >

 

이 2가지 핵심컨텐츠가 지금의 갈라게임즈를 이끌고 있으며, 앞으로 더 많이 출시될 게임들이 지금의 갈라 생태계를 더욱 확고히 할것이란것이 일반적인 견해입니다.

타운스타는 현재도 많은 유저층이 있으며, 수익을 가져다 줄 뿐만 아니라 재미도 있어서 지속적으로 유저층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심시티나 시티즈 스카이라인 같은 도시건설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도전해볼만 합니다 ㅎㅎ

갈라노드는 총 50,000개 한정 노드로 갈라코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갈라코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하지만, 코인의 가격과 상관없이 현재시간 기준(21.12.27 15:00)으로 $86,000로 한화로 약 1억이 조금 넘는 금액의 갈라코인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출처 : 갈라게임즈 디스코드 >

갈라노드는 갈라게임즈의 독특한 판매 정책으로 현재 100개 판매시 $2500달러 약 300만원씩 가격이 오르고 있으며, 약 2일에 100개씩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42446개가 판매되었고 이제 약 7500정도 남아있습니다. 

만약 구매하실 마음이 있다면, 조금이라도 빨리 구매하시는것이 비용을 아끼는 방법이 될것입니다.

갈라게임즈 디스코드 : https://discord.com/invite/JtnCNMFnnK

 

갈라노드 전망(사견)

갈라노드는 현재 1억이 조금 넘는 가격이지만, 50000번째 노드의 가격은 $276,000가 될 예정입니다. 이는 약 3억2750만원정도로 현재가의 3배 이상에 해당됩니다. 만약 구매 계획이 있으시다면, 당연히 빨리 사는것이 이득이겠죠? ㅎㅎ

그렇다면, 갈라노드를 구매했을때 수익성은 어떻게 될까요?

현재 갈라노드를 구매하여 노드를 설치하면, 하루에 보상으로 294개의 갈라코인(현재시세 기준 한화로 약 187,000원)으로 갈라코인의 가격이 지켜진다는 가정하에 한달기준 560만원정도의 수익이 예상되며, 원금회수기간은 약 18개월정도 소요될것이라 생각됩니다. 

※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이 추가적으로 더 들어옵니다. 갈라노드를 구입예정이시라면, 추천인 코드를 꼭 입력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app.gala.games

 

Gala Games

Join our community of gamers & NFT enthusiasts on a new type of platform. Buy limited edition NFTs, earn Gala through playing, and have fun!

app.gala.games

추천인 코드 61a047fc69e871078595e24e

 

갈라코인의 전망은 어떻게 될까요?(물론 사견입니다 참고만요^^;;; 절대 투자권유가 아닙니다^^;;;)

갈라게임즈 홈페이지에 가서 보시면 알겠지만, 갈라게임즈는 자사의 게임만이 아니고 타게임업체와 파트너십을 맺어 자사의 게임과 함께 2022년 다수의 게임을 런칭할 계획이며, 그 게임들은 모두 갈라코인을 기반으로하여 구매가 가능합니다. 물론 현재로서는 이더리움(ETH)이나 베이직어텐션토큰(BAT)으로도 구매가 가능하지만, 갈라게임즈의 메인넷인 갈라체인이 출시된다면, 갈라노드처럼 갈라코인으로만 구매 가능하도록 바뀔 가능성이 큽니다.

그렇게 된다면, 갈라게임즈에서 게임 출시시마다 갈라코인의 엄청난 상승효과를 볼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이런부분들을 차치하더라도 갈라게임즈은 이미 P2E 게임판매 플랫폼으로써 엄청난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갈라게임즈에서 출시되는 게임과 갈라게임즈에 대한 조금더 자세한 내용은 다음에 기회가 될때 따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갈라노드 구매 방법

갈라노드를 구매하기 위해서 몇가지 준비가 필요합니다.

1. 갈라게임즈 회원가입 - https://app.gala.games

추천인 코드 61a047fc69e871078595e24e

2. 고객확인제도를 마친 업비트(혹은 빗썸) 계정

3. 바이낸스 계정(다른 방법도 있지만, 제일 간편함) - 수수료할인받기 https://accounts.binance.com

 

Log In | Binance

login-description

accounts.binance.com

4. 자금 : 가격 변동 및 가스비 등을 고려하여 구매금액보다 여유있게 확보하는것이 좋습니다.(약 $2000정도)

 

a. 갈라게임즈 회원가입

https://app.gala.games

추천인 코드 61a047fc69e871078595e24e

갈라게임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누른후 빈칸을 채워줍니다. 이메일 주소 및 디스플레이 네임은 추후 변경이 가능합니다.

 

b. 바이낸스 회원가입하기

https://accounts.binance.com

< 사는곳을 선택합니다 >
< 개인 계정을 선택합니다.(비즈니스 계정은 아래를 선택합니다) >
< 계정 정보를 입력하고 Next를 누릅니다 >

회원가입이 완료되고 나면, 반드시 이체한도 상향을 위해 KYC인증을 해주세요(약 5~10분소요)

이체한도를 미리 늘려놓지 않으면, 갈라코인을 계정으로 보내실수 없습니다.ㅜㅜ

 

c. 업비트(혹은 빗썸)

원화를 코인으로 변환해서 바이낸스로 보내야합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업비트나 빗썸 계정을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최근 실시되고 있는 고객확인제도(소요시간 약 1~5분)는 모두 마쳤다고 가정하고 진행하겠습니다.

원화를 코인으로 바꿔서 바이낸스로 보내기 위해서는 2가지 장애물(?)이 존재합니다. 

하나는 원화입금후 24시간 출금제한입니다. 자본을 확보하였다 할지라도 입금후 24시간이 있어야 암호화폐 출금이 가능합니다. 이점 미리 참고하셔야합니다.

또다른 하나는 바로 '이상 입출금'(FDS System) 감지에 따른 출금제한입니다. 평소 원화입금후 암호화폐 출금을 자주하셨던 분들이라면 크게 상관없으실수도 있지만, 최근 급증하는 보이스피싱 방지를 위해 좀더 강화되어 FDS 시스템에 감지될 확률이 높은편입니다.

업비트는 최대5일이라고 안내하고 있지만, 대체로 120시간 이상 걸린다고 보시면 됩니다. 

빗썸은 최대 72시간라고 안내하고 있지만, 대체로 72시간이내로 해결됩니다.(대체로 36시간~72시간 사이에 풀리는것 같습니다.)

이부분에서는 선택을 하셔야합니다. 업비트는 거래수수료가 0.05%로 싸지만, FDS 시스템에 감지될 경우 5일은 자금이 묶이게 됩니다. 빗썸은 쿠폰이 없다는 가정하에 0.25%로 수수료는 비싸지만, FDS 시스템에 감지되어도 최대 3일이면 해결이 됩니다.

왜 이부분에서 선택을 해야하냐면, 갈라노드 가격은 계속 오르기 때문입니다.

FDS 시스템에 안걸리면 다행이겠지만, 자금을 너무 딱 맞게 준비하셨을경우 FDS 시스템으로 인해 낭패를 보실수 있습니다. 이점 참고하셔서 여유있게 자금을 준비하셔야 합니다.(예상되는 노드 상승가격 + $2000여유분)

 

d. 바이낸스로 암호화폐 이체

암호화폐는 전송이 빠른 리플을 구매하셔도 되며, 이더리움으로 구매하셔도 됩니다. 갈라노드 구매를 위해서는 가스비에 사용되는 이더리움과 갈라코인이 필요함으로 전송이 조금 느리더라도 이더리움으로 구매하셔서 보내는것을 추천합니다.

(※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고 매매에 자신이 있으신분들께서는 전송수수료가 저렴한 XRP와 같은 코인을 구매하여 USDT나 BUSD로 변환하여 바이낸스 Market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바이낸스에 로그인후, Wallet --> Overview를 클릭합니다.

< 로그인후 오른쪽 상단의 Wallet --> Overview >

Deposit을 클릭하여 이더리움 입금주소를 확인합니다.

< 암호화폐 입금을 선택 >

 

< 입금하려는 암호화폐를 선택 >
< 입금 메인넷 선택 >
< 주소옆에 Copy를 클릭하여 주소를 복사합니다 >

d-1. 업비트 기준

< 복사한 주소를 출금주소에 붙여넣기합니다. >

d-2. 빗썸 기준

< 복사한 주소를 이더리움 출금주소에 붙여넣기한후 출금주소체크를 클릭하여 정상주소인지 확인합니다. >

 

위 과정을 모두 마치셨으면, 잠시후 바이낸스에 이더리움이 이체됩니다.

이제 이체된 이더리움을 가스비를 여유있게 남겨두고 나머지를 갈라코인으로 바꿔야합니다.

바이낸스 위 메뉴에서 Trade --> Convert로 이동합니다.

< 이더리움을 갈라코인으로 변환합니다 >

이미지와 같이 From에 ETH를 To에 GALA를 선택하고 원하시는 수량을 정하신후 변환합니다.

(※ 모두다 변환하시면 안되고 가스비정도로 사용될 이더리움은 남겨두고 변환하셔야합니다.)

이제 구매한 GALA코인과 가스비로 사용될 ETH를 갈라게임즈 계정으로 전송해야합니다.

갈라게임즈 계정에 로그인하여 상단의 인벤토리를 클릭합니다.

 

d-3. GALA코인 전송

갈라코인 입금주소 확인을 위해 GALA[ETH]를 선택한후,

Get GALA[ETH]를 클릭하여 주소를 확인합니다.

갈라코인 출금을 위해 바이낸스 인터넷창으로 가셔서

Wallet --> Overview --> Withdraw를 클릭합니다.

이미지와 같이 GALA코인을 선택해주시고 Network는 ETH를 선택합니다. 갈라게임즈 계정에서 복사했던 주소를 Address에 붙여넣기 하신후 잘 맞는지 확인합니다.

전송수수료는 네트워크에 따라 최대 62 GALA가 소모될수 있습니다.

갈라코인을 전송합니다.

 

d-4. 이더리움 전송

같은방식으로 갈라게임즈의 인벤토리에서 ETH를 클릭하여 주소를 복사합니다.

바이낸스 Wallet --> Overview --> Withdraw에서 갈라게임즈 계정에서 복사한 이더리움 주소를 붙여넣기하고 잘 맞는지 확인합니다.

이더리움을 전송합니다.

 

약간의 시간(약 10분이내)이 지나고 나면, 인벤토리에서 갈라코인과 이더리움 코인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제 갈라노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갈라게임즈 홈페이지에서 상단의 노드를 클릭하고 Buy Now를 클릭합니다.

네모 박스를 모두 체크해주시면 주문하기가 활성화됩니다. 가격부분은 노드가격과 시세를 반영하여 자동으로 변동됩니다.

전송 속도를 선택해야됩니다. 기본 느리게로 설정되어 있는데 중간을 선택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 느리게 선택하면 진짜 느리다고 하네요^^;;)

 

주문하기를 클릭하시면, 갈라코인이 출금되며, 갈라노드 구매가 완료됩니다 :)

 

노드는 사용하시는 컴퓨터에 노드를 설치하여 운영하는 방법이 있고 VPS를 구매후 VPS를 활용하여 24시간 운영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노드 운영방법에 대해서는 추후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