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겟 파트너 레퍼럴 셀퍼럴 이용자 트래블룰 대처(?)하기

2022. 3. 28. 18:40일상/암호화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트래블룰이 시행되면서 비트겟 거래소도 일부 약간의 변화가 있었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레퍼럴 셀퍼럴 이용자는 어떻게 대처(?)하면 되는지 한번 알아봅시다!

비트겟 파트너 트래블룰
트래브을룰

 

안녕하세요 이지입니다! :)

이번에 3월25일에 트래블룰이 시행되면서 비트겟에서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현재 비트겟 파트너로 셀퍼럴을 이용하고 계시다면, 계정이 2개이실텐데요. 특별히 대처라고까지 할 것도 없지만,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비트겟 파트너 레퍼럴 셀퍼럴이 무엇인지 모르시는 분아래 글을 참고해주세요!

 

1. 비트겟 거래소의 (특이할 건 없지만..) 달라진 점

1-1. KYC 미인증 관련 알림메세지

KYC를 인증하세요
KYC 인증하라는 알림 메세지

비트겟 파트너를 이용하여 셀퍼럴을 이용 중이시라면, 2개의 계정을 보유하고 계실 겁니다. 하나는 KYC인증을 한 계정과 다른 하나는 KYC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이겠죠.

미인증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시면, 위와 같은 알림메세지가 뜹니다. KYC인증을 하라는 얘기입니다. 그냥 'I Know'(알았어)를 클릭하면 됩니다.

 

1-2. KYC 미인증 계정 1일 이체한도 하향

KYC 미인증 회원 이체한도
KYC 미인증 고객 이체한도

트래블룰이 시행되고 KYC 미인증 고객의 일일 출금 금액이 0.1 BTC(아마도요..^^;;)에서 0.03 BTC로 하향 조정되었습니다. 

1380달러 원
1380달러를 원화로 환산

이는 USDT로는 1380USDT가 되며, 한화로는 약 169만 원에 해당됩니다. 1일 이체한도가 하향 조정되긴 하였지만, 이체에는 큰 문제가 없는 수준입니다.

저는 매매하는 계정이 KYC 인증이 되어있고, 커미션 계정이 KYC 미인증 되어있습니다. 비트겟은 내부 전송 수수료가 0이기 때문에 커미션이 일정 부분 쌓이면 매매하는 계정으로 내부 전송하여 매매를 하고 있습니다. 1일 이체한도가 1380USDT 정도면 충분합니다.

 

비트겟 내부전송비트겟 내부전송 출금주소등록

미리 출금 주소 관리에 등록해두시면 내부전송을 쉽고 빠르게 하실수 있습니다.

출금 --> 내부전송 --> 출금주소관리 --> 내부 이체 주소추가 --> 계정 타입 선택 --> 계정명 및 참고 입력 --> 제출하기

만약에 자본금이 커서 KYC 인증이 필요하신 분들께서는 가족분들의 도움을 받아 인증하시면 조금 더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3. KYC 미인증 고객 암호화폐 입금주소

비트겟 KYC 미인증 계정 입금불가
비트겟 KYC 미인증 계정은 입금주소가 보이지 않지만.. :)

비트겟 KYC 미인증 계정은 입금주소가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입금주소가 보이지 않아 입금만 되지 않을뿐 KYC 미인증 계정에 가지고 있는 자산으로 현물거래든 선물거래든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2. 정리

비트겟 거래소에서 이번 트래블룰 시행에 따라 KYC 미인증 계정에 대한 변경사항을 정리하자면

a. 알림 팝업창 게시 --> 'I know' 클릭하면 끝

b. 1일 이체한도 하향 --> 0.03 BTC(약 169만 원)으로 이체에 큰 영향은 없음. 자산이 큰 경우 가족의 도움을 받아 KYC인증 진행 가능

c. 암호화폐 입금 주소 안보임 --> KYC 인증된 비트겟 계정을 통한 내부 전송으로 입출금 가능

 

3. 마치며

지금까지 비트겟 파트너 레퍼럴 셀퍼럴 이용자가 트래블룰 시행에 따른 비트겟 거래소의 일부 변경사항에 대하여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항상 성투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_ _)

 



#비트겟파트너레퍼럴셀퍼럴트래블룰대처하기 #비트겟파트너레퍼럴셀퍼럴트래블룰 #비트겟파트너레퍼럴셀퍼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