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98] Farland Story 2 - 파랜드스토리 전기 ~ 아크왕의 원정 ~(영어버전)

2022. 3. 29. 13:42Game/PC98

반응형

1994년 2월 10일에 발매된 파랜드스토리 시리즈 두 번째 이야기로, 부제는 아크왕의 원정입니다.

파랜드스토리 2 아크왕의 원정
파랜드 스토리 2 아크왕의 원정

 

안녕하세요 이지입니다! :)

파랜드스토리 2는 마물에게 도둑맞은 아크의 성검을 되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작중 시점은 전작에서 몇 개월이 흐른 후입니다. 재미있는 것은 실제로 출시 기간도 전적이 나온 지 4개월이 채 되지 않은 시점이었습니다.

1개의 hdi파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게임을 실행하면 음향을 선택해줍니다. 선택은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되며, 저는 FM을 선택했습니다. 이제 게임시작을 위해 "Start New Game"를 누르면!!

하드웨어 체커
하드웨어 체커

하드웨어 체커가 뜹니다-ㅅ-.. 그냥 아래 알파벳이랑 같은 거 클릭해줍니다. 여기서는 A

 

파랜드스토리 2 시작화면
파랜드스토리 2 시작화면

프롤로그를 보고 갈꺼냐 아니면 그냥 바로 메인 스토리로 갈 거냐 갈림길(?)에 놓여있습니다 ㅎㄷㄷ(?????)

가볍게 프롤로그만 다뤄보겠습니다 프롤로그 클릭!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 인트로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 인트로

Scene #0
아크 대관식이 있기 며칠 전이야 궁전의 방에서 아크와 훼리오가 결혼식에 참석하기 위해 먼 길을 온 드카티를 만난다.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1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1

Scene #1
아크 : 오랫만이에요, 드카티! 하나도 안변했네요!
드카티 : 전하도 마찬가지입니다. 아직 '폐하"라고 부르면 안되겠네요! ㅎㅎ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2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2

Scene #2
훼리오 : 와주셔서 감사해요!
드카티 : 지구 반대편에서 전하와 귀염둥이의 얼굴을 보러 왔지요 ㅎㅎ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3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3

Scene #3
아크 : 그만하세요, 드카티, 훼리오가 부끄러워하자나요 ㅎㅎ 어째튼 당신이 이렇게 빨리 와줘서 놀랐어요
드카티 : 하하하하하하하, 고달과 얘기했었군요. 알았습니다. 그는 항상 나의 방향감각이 나쁘다고 불평합니다. ㅎㅎ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4
파랜드스토리 2 프롤로그#4

Scene #4
아크 : 훼리오는 잘 모를거예요, 우리가 마군과 싸웠을때는!
드카티 : 네, 저희가 성검을 가지러 갔을때가 기억나네요! ㅎㅎ

 

파랜드스토리 2 스테이지#1
파랜드스토리 2 스테이지#1

스페이지 1의 보스입니다. 프롤로그는 스테이지1~3편으로 본편에 승계되지 않습니다. 요즘 게임들의 DLC 개념으로 받아들이시면 됩니다. 🎁

 

게임명 : ファーランドストーリー アーク王の遠征, 파랜드스토리 2, Farland Story 2

제작사 : TGL

출시일 : 1994. 02. 10

장르 : SRPG

파일 : hdi x 1

음악 : 下川直哉 (しもかわ なお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