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주저리] 카카오야.. 왜 그랬어...ㅠㅠ

2022. 10. 21. 13:48일상

반응형

아... 며칠 전 카카오 데이터센터에 화재가 났었죠..

카카오 화재 티스토리 접속 오류 복구

 

엄무상 과실이 있네 없네 난리난리네요..

나름 애착을 가지고 틈틈이 글도 올리고 했던 블로그라서 글이 다 날라가면 어쩌나 걱정도 조금 하긴 했는데요

다행히 그런 일은 발생하지 않았네요

 

하지만, 검색을 해도 노출이 안 되는 글들이 많아서 블로그 이전하신다는 분들도 꽤 있는 거 같고 좀 어수선하네요..

 

언젠가 복구가 되긴 할 텐데 이런 일을 처음 겪어서 참 심난하네요 ㅎㅎ..

어째튼, 이 일로 마음고생하시는 모든 분들의 고민들이 하루빨리 해결되기를 기원해봅니다.

 

오늘도 홧팅입니다!

 

 

 

2022년 10월 15일 오후 3시 33분경

카카오 데이터센터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SK 판교 캠퍼스 A동 지하 3층 전기실에서 불나다... 두둥..

 

반응형